질문이 있습니다.
2021.04.28 21:41
안녕하세요,
귀한 문서사역과 인터넷 사역 항상 감사드립니다.
교회의 배도와 구별됨에 대한 지혜, 그리고 여러가지 정치적인 이슈들에 대해 참고가 될만한 내용들이 잘 정리되어있어 믿음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글을 쓰는 이유는 다름아니라 코로나와 백신 접종에 대해 성도로써 어떻게 해야하는지 여쭤보고 싶어서 입니다.
저는 백신은 짐승의 표이고 접종을 받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기독교인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한 것 같습니다.
백신여권 도입 등 코로나 백신이 짐승의 표로 연결되는 여러가지 정황들과 주변에 접종자가 하나둘씩 늘어나는 상황을 마주할때면 두려움에 휩싸일 때도 있지만 성경의 약속을 붙들고 믿음으로 예수님을 따르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3
-
김효성
2021.05.01 15:39
-
박은진
2021.06.11 10:36
목사님, 죄송하지만 다시한번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백신은 이전에 다른 질병에 활용되던 백신과 방식이 완전히 다르고 사람에게 한번도 적용된 적이 없던 방식입니다.
기존 백신은 독성을 낮추거나 없앤 바이러스를 주입하여 항체를 형성하는 방식이지만,
코로나 백신은 유전자 백신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유전자를 몸속에 주입하여 몸속에서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성하게 하여 항체 형성을 유도하는 방식의 백신입니다.
문제는 우리몸의 유전자와 어떻게 결합하는지, 그리고 스파이크 단백질이 얼만큼, 언제까지 형성되는지 명확하지 않다는 것이고,
몸속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계속해서 생산해내도록 하는 것과 마찬가지 인데,
그것이 하나님께서 주신 우리 몸의 면역 체계에 혼선을 일으키고 질병을 유발하여 사람들을 단기적, 장기적으로 죽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http://soarang.net/?page_id=297&vid=64
여러 자료들이 있지만, 위 영상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백신을 목적으로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바이러스이고,
위험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그 위험성이 전 세계 미디어를 통해 지나치게 부풀려져 있습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이버멕틴 같은 약의 치료 효과와 비타민 D 섭취의 예방효과에 대한 결과가 보고되고 있고,
백신 접종이 우리 몸의 항체 의존성 향상을 촉발시켜 오히려 바이러스에 취약하게 만들고 변이 발생을 촉진한다고 여러 전문가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이미 관련된 부작용들이 계속 보고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서 백신 접종을 의무화 하기 위한 시도를 하고,
백신을 접종하지 않으면 일상 생활에 제재를 가하는 것은 성경에 명시된 짐승의 표의 속성을 내포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백신 접종으로 인한 피해자가 더이상 발생되지 않도록 다시 한번 검토를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ldfaith
2021.06.11 14:28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하셨네요. 저도 시간이 있으면 좀 읽어보고 들어보겠습니다.
그러나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1억 7500만명 이상)이 감염되고 있고 또 마스크를 끼지 않으면 더 잘 감염되고 있고, 또 사망자도 약 380만명 가량이 되기 때문에, 어떤 예방 조치가 필요하다는 일반적인 생각에 기독교인들을 포함하여 대다수의 사람들이 동의한다고 봅니다. 백신의 부작용이나 문제점에 대해서는 논의할 여지가 있어 보입니다만, 그것이 성경에 예언된 짐승의 표라는 생각은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성경이 말하는 짐승의 표는 삼위일체 하나님과 역사적 기독교 신앙을 대체하는 신앙고백자들에게 주어지는 어떤 표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평안을 기원합니다.
1.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하나님께서 내리신 재앙이라고 봅니다.
2. 이 재앙의 날에도, 하나님께서는 자기의 사랑하는 백성, 늘 말씀과 기도로 살고 믿음과 순종으로 살고자 하는 자들을 지켜주실 줄 믿습니다.
3. 백신은 하나님께서 긍휼 가운데 주신 선한 것이라고 봅니다. 모든 전염병 예방주사가 다 그렇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