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방행정연구원(원장 윤태범)은 30일 오후 1시 경북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사회혁신과 주민 참여적 지역 거버넌스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서울성모병원(원장 김용식)은 29일 프로골퍼 오지현(22 KB금융)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우리나라에서 다단계 사기 전문수사관이 처음 탄생했다.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오늘(30일) 강제징용 피해자의 손해배상 소송 사건에 대한 재상고심 선고를 내린다.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으로 지난 27일 구속된 임종헌〈사진〉 전 법원행정처 차장이 부당한 구속이라며 진술거부권을 행사하고 있다.
검사들도 직권남용에 대해 헷갈리기는 마찬가지다.
정부가 나서서 큰 사업을 하면서 주민들에게 한마디 설명도 안 하다니 대놓고 무시하는 것 아닙니까.
미공개 정보를 입수해 회사 주식을 팔아 손실을 피한 혐의로 기소된 최은영 전 한진해운 회장이 상고심에서 징역 1년 6개월 확정판결을 받았다.
환경 분야 공익활동가 양성과정 미래숲 아카데미가 1기 입학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11월 26일 서울 강남구의 한 다세대주택 앞에서 20대 여성 A(22)씨가 무참히 살해됐다.-핸드폰도청어플 | 외도증거 | 자녀핸드폰감시-비밀리에 폰 도청하기 스파이앱,카톡해킹,핸드폰싸게사는방법가장싼곳,스마트폰위치추적,통화내역조회등정보확인하는방법,스파이앱apk,IT흥신소,비밀상담,스마트폰해킹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