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록 차량 정비 작업을 하고 부당이득을 챙긴 업자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가을 완연한 시월의 멋진 날, 부산이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에 물들었다.
김해 가야사 2단계 사업 예정 부지에 포함된 김해 구봉초등학교 학부모들이 학교 이전 반대를 강하게 주장하고 나섰다.
최근 막을 내린 2018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가 적지않은 성과를 냈다.
㈜풀무원이 청주 오송에 식품연구소를 신설한다.
국내에서 취업할수 없는 외국인을 고용해 유흥주점에서 일하게 한 40대가 경찰에 덜미가 잡혔다.
이른바 사무장병원을 개설해 운영하며 요양급여비 10억여 원을 가로챈 일당이 경찰에 적발됐다.
경북 영덕군에서 공무원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다 구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전라남도가 2018년 지역안전도 지수 개선을 위해 위험하천 및 급경사지 등에 대한 재해예방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주 광산경찰서는 29일 노점 자리를 놓고 시비가 붙은 상인을 흉기로 위협한 혐의(특수협박) 혐의로 A(43)씨를 불구속 입건했다.-외도증거 불륜증거 남편외도 상간녀증거 외도의심 배우자핸드폰도청-쌍둥이폰/복제폰/스파이앱/휴대폰도청/스마트폰해킹/카카오톡해킹/용산복제폰/배우자외도/외도증거,서울흥신소✓똑똑한스마트폰도청,핸드폰도청 | 핸드폰어플옮기기 | 핸드폰도청,아내의외도✓통화기록조회,쌍둥이폰✓휴대폰도청✓카카오톡대화내용실시간보기,카톡내용확인복제폰쌍둥이폰스마트폰해킹,외도증거수집방법,바람난사람 증거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