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ldfaith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동성애는 음란의 죄이며 그것은 성경말씀대로 자기의 몸으로 짓는 죄이므로 회개하기가 어렵다고 봅니다.
그러나 사람은 두 갈래 길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하나는 회개하는 길이요, 다른 하나는 죄 가운데 사는 길입니다.

아무도 자기의 죄를 합리화시켜서는 안 됩니다. 물론, 자기 힘으로 죄를 극복할 수 있는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되지만, 하나님의 택한 백성이며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자이며 성령으로 거듭난 자라면, 성경의 방법대로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성경의 방법은 두세 가지 요점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1.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죄책에서 벗어나고 죄사함과 의롭다 하심의 은혜를 믿는 것.

로마서 3:20-24, "그러므로 율법의 행위로 그의 앞에 의롭다 하심을 얻을 육체가 없나니 율법으로는 죄를 깨달음이니라. 이제는 율법 외에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났으니 율법과 선지자들에게 증거를 받은 것이라. 곧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모든 믿는 자에게 미치는 하나님의 의니 차별이 없느니라.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 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2. 말씀과 성령의 도우심을 항상 구하는 것.

시편 119:9, 11, "청년이 무엇으로 그 행실을 깨끗케 하리이까? 주의 말씀을 따라 삼갈 것이니이다," "내가 주께 범죄치 아니하려 하여 주의 말씀을 내 마음에 두었나이다."

갈라디아서 5:16,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좇아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3. 자신의 성실한 노력, 눈물의 회개, 금식, 결심, 실천. 일곱 번 넘어져도 다시 일어남.

로마서 8:13,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요한일서 3:9-10,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죄를 짓지 아니하나니 이는 하나님의 씨가 그의 속에 거함이요 저도 범죄치 못하는 것은 하나님께로서 났음이라," "이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들과 마귀의 자녀들이 나타나나니 무릇 의를 행치 아니하는 자나 또는 그 형제를 사랑치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니라."

구원받은 사람은 죄 가운데 머물러서는 안 됩니다. 그는 구원받지 못한 자일 것입니다.
죄는 당장에 버려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는 영원한 멸망을 당할 줄 알아야 합니다.
중생한 자는 결코 죄 가운데 머물 수 없고 계속, 반복적으로 죄를 지을 수 없고 지어서도 안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친구가 구원받기를 원합니다.

2012년 5월 24일

김효성 목사 올림

주소 : 04072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26 (합정동)ㅣ전화 : 02-334-8291 ㅣ팩스 : 02-337-4869ㅣ이메일 : oldfaith@hjdc.net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